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한끼/광주광역시

[광주/동명동] "별안간"

반응형

 


술이  땡기는 날입니다
오늘은 모처럼  큰맘 먹고 젊은이들의 거리인
동명동으로 나서 봅니다..
오늘 갈 곳은 지인의 추천을 통해 찾아간
별안간!!

동명동에 핫플이 많긴 많나 보네요;; 

지도상 주변에 머가 많아요

여기도 개인주택을 개조해서 식당을 아기자기하게 꾸민 것 같네요 

 

 

먹는 것에 정신이 팔려서 

입구만 찍고 실내 내부는 못 찍고 넘어갔네요;;

블로그는 역시 아무나 하는게 아닌 듯.. 

그나마 실내가 찍힌 사진입니다ㅎㅎㅎ

개인주택을 개조해서 작은 공간들이 나눠져 있고요

저희는 안쪽 테이블이 있는 작은 방에 앉았습니다 

이방은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 

실내 인테리어보다는 개인적으로 뒤에 있는 담금주가 내 스타일!!

주문은 각 테이블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진행하게 되고요 

원래는 들깨크림해물짬뽕 먹으려고 했는데

시간이 일러서인지 재료 소진으로 주문이 불가ㅠ 

토마토해물짬뽕을 주문했습니다. 

파스타인데 얼큰해 ㅋㅋㅋ

술 아직 먹지도 않았는데 술이 깹니다

제가 제일 좋아하는 계란요리

그리고 여기에 있는 날치알계란김밥!!

일식스타일로 조리한 계란을 몽둥이처럼 만든 다음 

김밥에 촥 말아서 그 풍성함과 달달함이  아주 좋았습니다 

다음으로는 참치사시미!!

배 좀 부르고 텐션이 떨어지니까 시킨 명란구이!!!

간이 아주 잘 맛고 배도 안 부르고, 오이의 시원, 청량함과 명란의 짭짤함이 

이것은 소주 한 병 추가 각!!

술안주로 딱이어서 명란구이 한번 더 추가 ㅋㅋ

 

이렇게 먹다 보니까 서비스로 크로플&아이스크림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^^ 

싸장님 땡큐~

 이제 술 마실 만큼 먹었으니까 이거 먹고 집에 갈게요 ㅋ

 

아 블로그글에서 술냄새나네요ㅎㅎ 

저는 이만 내일 출근을 위해 

Bye Bye~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