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한끼/광주광역시

[광주/상무지구] "동이네막걸리"

반응형

오늘은 오랜만에 상무지구로 나들이 갔습니다~
요즘은 프랜차이즈보다 동네 맛집들 찾아가서
술 먹는 재미에 사는 거 같네요
오늘은  상무지구 이모카세집
"동이네막걸리"를 다녀왔어요

 
실내에 테이블이 5개 정도밖에 없고 협소해서 
미리 예약을 해놓고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 
저희 앉아있을 때 그냥 왔다가 돌아가신 분들이 꽤 됐어요ㅎㅎ
메뉴는 이모 맘대로~
 

 
개인적으로 술 마실 때 꼬막 안주 좋아하는데 
식전 메뉴처럼 해서 꼬막을 주셨어요ㅎㅎ
벌교 꼬막거리에서나 볼 수 있는 도구가 여기도 있네요~
 
꼬막 간도 잘 맛고 잘 삶의 셔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!!
오늘은 술 많이 마실 거니까 히말라야 츄~ 2개씩 깠습니다

 
 

그다음 나온 메뉴는 생고기!!
문어숙회!!
술이 술술 넘어가는 메뉴네요ㅋㅋㅋ

 
 

가리비도 주시네요.. 
 

그리고 나온 메인디쉬~
음식도 맛있는데 
진짜 많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양으로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~



 다 끝난 줄 알았는데 

고등어조림도 주시네요ㅎㅎ

 

 

정신없이 음식이랑 술 먹다 보니까 메뉴판을 못 찍었어요ㅠ 

이렇게 먹고 나오니까  4명이서 갔는데  12~13만 원 나왔습니다

가격 나온 메뉴판은 업데이트해야겠네요  

 

이모카세라서 메뉴가 매번 바뀌긴 하는데 

오늘 방문해 보니, 수산물 베이스로 음식을 잘하시는 것 같습니다

이모님 2명이서 하시는데 엄청 친절하셨어요~

다음에 또 술꾼들 모아서  다시 와야겠네요ㅎ

 

 

포스팅하다 보니

다시 술이 땡겨서 

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