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한끼/광주-금남로에서 살아남기

[광주/금남로] 독도집 광주공원점

반응형

 조촐한 번개로 어딜 갈까 고민하던 차에 광주공원을 가려했지만 비 예보가 있는 관계로 

광주공원 입구에 있는 독도집 광주공원점을 방문했습니다 

상무지구와 첨단지구에 있는 독도집이 이미 많이 유명해서 웨이팅이 있지만

아직 광주공원점은 생긴 지 오래되지 않아서 여유가 있었습니다ㅎ 

평일에 가서 그런걸까요?? ㅋ

 

 

개업한 지는 몇 달 된 거 같은데 아직 지도에는 반영이 안 되어 있는 것 같아요

광주공원 입구에 있는 세븐일레븐 반대편에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일찍 가서 그런지 자리가 많이 비어있었습니다. 

내부 인테리어나 각종 소품에서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네요 

독도새우 먹으러 왔는데 수온이 높아서 안 잡힌다고 하네요

독도새우는 언제쯤 먹어볼 수 있는 걸까요ㅠ 

 

오늘도 금남로 큰손이 돼서 이것저것 시켜봅니다. 

 

아쉬운 대로 딱새우를 시켰어요 

제주도에서 먹고 이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 

또 어떻게 탕탕이를 안 시키고 넘어갈 수 있겠습니까ㅎㅎ

 

 

이 집은 특이하게 한라봉봉주류 세트랑 한라토닉세트가 있었어요 

봉봉을 여기서 다 만나네요 

*한라봉봉 = 한라산 1병 + 봉봉 2캔

*한라토닉 = 한라산 1병 + 토닉워터 2병

우리는 센스 있는  직원분께서 봉봉한캔을 토닉워터로 바꿔주셨어요 

 이렇게 먹으면 한라토닉봉봉인가요?

오늘의 비율은 1:1:1

아 달고 맛있는데 손이 많이 가네요;;

 

어느덧 해가 지고 비가 쏟아지니  더 감성이 살아나네요 

노래가 갑자기 "비" 관련 노래로 바뀌었네요 

노래는 노래고 비 오니까 전을 먹어야겠죠?!!

이름 그대로 미나리 듬뿍~새우전입니다. 

제주딱새우에서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던 머리는

사진을 다 찍고 그릇에 모아주면 튀겨서 줍니다 

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~~

처음에는 멋모르고 다 씹어 먹었는데..

아랫부분을 젓가락으로 꾹 누르면 안에 살들이 빠져나옵니다 

 

먼가 좀 느끼한 거 같아서 라면을 시키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라면을 주셨어요 ~

국물이 아주 그냥~ 바로 한라산 추가입니다 

먹깨비가 여기서 끝날 리가 없죠.. 개불입니다. 

꼬들꼬들 술안주로 딱입니다 

또 짜파게티는 그냥 못 넘어가죠ㅋㅋ

 

말로만 들어서 오고 싶었던 독도집~~

합리적인 가격에 광주에서 느끼는 바다의 신선함 그리고 감성까지  

일본방사능 오염수 방류를 핑계로 해산물을 잔뜩 먹었습니다 

오늘의 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.  "끝"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