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한끼/전라남도

[전남/고흥] 소나무가든

반응형


오늘 포스팅할곳은
전남 고흥읍에  있는  오리구이  및  백숙집입니다!
할머니 모시고 왔으니까
건강식으로다가~


오리고기는  사람에  따라  호불호가  있지만
나는  고기면  다  좋으니까

내가  살건데  가격대가  좀  있네

4인  기준이니까 사실  비씬것도  아니죠
근데  시골은  아직  소주맥주가 4000원란게 함정ㅎ

우리는  생오리버섯구이를  한판  시켰습니다
고기는  그냥  쏘쏘한 오리고기~

버섯이랑  야채를  듬뿍주네요
나이먹어서  이런게  요즘  좋네요 ㅋㅋ

전체적인  상차림이에요

어느정도  익은  오릭고기에  야채랑  버섯을  아낌없이  부어주고  익혀주면  됩니다
보고만  있어도  건강해지는 것  같네요

오리만  먹어도  몸에  좋은데  야채 버섯까지? 오리만  보면  쏘쏘한데  이렇게  버섯도  푸짐하게  먹으니까  
건강해지고  살빠지는  것  같네요
소주 마신거만 빼면;;

아  참 식사는  별도  시킬 필여없이  맛있는  
죽이  나옵니자
이거  완전  가성비가 좋에요

고흥 방문하시면  부모님, 할머니  모시고  
한번 가보세요
오늘의  포스팅은  여기까지
Bye


반응형

'소소한 한끼 > 전라남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담양] 국수의거리 "담양현재국수"  (0) 2023.06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