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문화즐기기/예능

[JTBC 예능] "택배는 몽골몽골"

반응형

사진출처 : TVING

넷플 요즘 머봄? 티빙 요즘 머봄?

 드라마는 마스크걸, 무빙 

연애예능은 나는쏠로, 하트시그널

토크쇼는 유퀴즈 

여행은? 유튜브였는데요

 

TVING을 뒤적거리다 

2023.8.18 첫 방영한 택배는 몽골몽골이라는 

예능이 눈에 들어왔습니다

 

 

COVID-19가 종식되고  다시 여행이 각광받고 있습니다

tvN, JTBC에서 이매 배낭여행 컨셉의 꽃보다할배 뭉치면뜬다등

많은 배낭여행예능을 방송했습니다 

그래서  이런 예능이 식상할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요 

 

김종국의 유투브 채널 GYM JONG KOOK에서

용띠클럽 친구들끼리 건넨 농담이 현실이 됐습니다 

 

"말 타는 예능 하자!!"  말을 타고 캠핑을 하는 거지!!

"야 누가 저번에 그러지 않았냐? 말 타고 택배 하자고? ㅋㅋ"

 

몽골은 지리적으로 넓고 주소지가 불명확해서

집 앞까지 택배를 배송하는 시스템이 없다고 하네요

그래서 큰 도시 간 택배가 이동을 하고 직접 찾으러 가야 하는데 

그 점을 착안해서 

국내에 있는  몽골인이 현지 가족에게 전하는 물건이나 

추억이나 사연이 있는 물품들을

여행을 하면서 택배로 전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  

 

몽골 자연경관이 주는 아름다움과 

용띠 클럽+ 강훈 수컷 찐친들이 케미로 재미를 담았습니다 

 

몽골은 여행은 누구에게나 버킷리스트라고 하는데요 

이번 예능을 보니까 바로 항공권을 끊어야 할 것 같네요 

이번 예능을 보면서 

 

여행은 

누구랑 같이 가느냐 

 

  같이  떠나는 여행의  재미와 의미에 대해서

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된 것 같습니다  

 

나이 들어서 저렇게 친구들과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게 참 부럽네요

친구들과 카카오모임 통장 만들어야 할 것 같네요 

 

일주일에 한 회씩 방영하는 게 아쉽습니다

오랜만에 금요일 밤 11시가 기대되네요 ~

 

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