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Water your body

반응형





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물 마시는 어플

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 몸에 좋다고 하는데요. 그게 말처럼 쉽게 잘 안되네요

이것도 역시 작심 삼일....

그러던 중 눈에 들어온 어플 Water your body







이렇게 단위를 설정하시고요






체중을 입력하세요.. 물 많이 마시면 술이 빠지나요?? 

그건 잘 모르겠고 그래야 적정 수분섭취량이 나와요







자신이 주로 이용하는 컵의 용량으로 수정해 주세요. 

참고로 종이컵이 120ml라고 합니다.







이렇게 물을 마실때 마다 체크를 해줍니다. 먹고 먹고 또 먹어도 끝이 없네요

파워 블로거가 되기 위해 마시고 또 마십니다.








또 설정으로 물을 마실 시간을 설정해서 알려주는 기능이 있습니다. 저는 2시간에 한번으로 설정했죠. 이것 저것 하다보면 물먹는 걸 깜빡하거든요

하루는 바빠서 알람이 와도 물을 안마셨는데 나중에는 오늘은 어떤 물도 마시지 않았다...라고 오네요ㅋ









그래프로 저의 실적을 확인 할 수 있죠.. 역시 처음 깔았을때 번쩍하고 그다음 부터는 감소하는군요. 하지만 귀찮아서 체크안한거지 예전보다 물은 더 많이 마시게 되었습니다. 그러니 물마시는 습관을 들이고 싶으시면 한번 다운받아 써보세요 

구글 플레이 스토어  GOGO




반응형